WMC2011에서 발표될 삼성의 갤럭시S2, 에 대한 스펙과 이미지가 뉴스로 누출되었습니다.
다만, 뉴스가 나온 뒤에 급하게 뉴스들이 사라졌지만, 우연히 한곳에서 뉴스가 남아서 스펙과 이미지들에 대한 정보들이 남아버렸습니다.
[갤럭시S2의 스펙]
Display - 4.3인치 슈퍼 AMOLED
CPU - 1GHz 듀얼코어 CPU
Os -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Network - HSPA+ 채용, BT 3.0 HS, WiFi (a/b/g/n)
Weight - 116g
Thickness - 8.49mm
그리고 알려진 루머를 알아보면 CPU는 오리온을 사용하게 될 듯 합니다.
OS는 당연히 진저브레드, 그리고 눈에 띄는 것은 HSPA+로 3G보다 속도가 2배 가까이 나온다니 Network는 걱정이 없겠군요.
다만, LTE를 기본으로 채용하지 않은 것은 다음 버전을 기약하는 것일까요?
가장 눈에 걸리는 사양은 아무래도 무게 116g의 무게와 8.49mm의 두께가 아닐까 합니다.
현재까지 가장 얇은 스마트폰이고 4.3인치 디스플레이에서 가장 가벼운 무게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절대값이라는게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걱정이 되는 것은 배터리이지만, 나와봐야 알겠지요?
개인적으로는 HTC의 디자이어HD를 실제로 만져보고는 시원한 화면과 사이즈에 꽤나 만족스러웠는데,
삼성에서 4.3인치의 제품을 만들어준다면 국내에서의 사용성도 상당히 좋아질 것 같아 기대되는군요.
디자이어의 경우는 케이스부터 국내의 AS등등이 조금은 불편하다던 지인의 말이 있었거든요~_~;;
이제 제대로 발표가 시작되겠군요~
안드로이드에서 스마트폰용으로는 최고 버전의 OS와 가장 얇고 가장 가벼운 갤럭시S2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게 될까요?
이런 말하면 좀 그렇겠지만, 전면 디자인에서는 머리속에 떠오르는 '어떤' 이미지는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아주 조금 아쉽기는 하군요~_~ 그래도 이번에는 프로모션 이미지는 독자적인 길을 걸은 점은 칭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