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 USB 케이블 추천, 마이크로 5핀 후기
헬로키티는 워낙 유명한 캐릭터에 수많은 악세사리 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딱히 설명이 필요없을 듯 합니다. 저도 이게 어쩌다 제 손에 들어와 있는지 기억이 가물하지만, 그래도 헬로키티의 캐릭터를 가진 USB케이블은 과연 어떤 느낌일 지 사용해봤습니다. 옐로우, 그린, 화이트 색이 있기도 합니다. (왜 저는 항상 핑크나 레드 같은 남자의 색(?)만 갖추게 되는 걸까요?)
키티의 캐릭터만이 아니라 케이블도 신경 쓴 제품
헬로키티 USB 케이블의 뒷면을 좀 더 살펴봤는데요. 스펙이나 사용법등에는 특이 사항이 없습니다. 다만, Sanrio와 S2B의 라이센싱을 의미하는 부분이 눈길을 끌더군요.
이번에는 실제로 사용해보기 전에 헬로키티 USB 케이블이 패블릿에 어느정도 사이즈로 보여지는지 사이즈를 확인해 봤습니다. 헬로키티 USB 케이블를 위해 5.6인치인 베가시크릿업을 잠시 데리고 왔습니다. 사이즈는 아주 부담될 정도는 아니고 앙증맞은 모습이 보이기 시작하는군요. (최면에 빠져들고 있다;;;)
헬로키티 USB 케이블을 꽂아서 이리저리 살펴봤습니다. 헬로키티를 잘 보기 위해 폰을 뒤집은 것이니 헷갈리시지 말길 바랍니다. USB 연결부위도 생각보다 깔끔하게 처리되기 때문에 앙증맞은 헬로키티가 잘 살아나는 기분이군요.
앞뒤를 살펴본 모습입니다. 솔직히 키티의 귀여운 모습으로 끝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8핀은 아직? 얼릉 내놔!
아직까지 헬로키티 USB 케이블은 5핀만이 출시 되었고, 아이폰5S를 위한 8핀은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아쉽지만 일단 젠더를 활용해서 아이폰에서도 활용을 해봤는데, 아주 나쁘지는 않지만 그래도 어서 8핀 헬로키티 USB 케이블이 나왔으면 싶은 마음이 들더군요.
기능만을 가진 일반 USB 5핀 케이블들의 가격들이 상당히 저렴한 것들도 있는 반면 헬로키티 USB 케이블은 12,000원 선에서 가격이 형성(호후 홈페이지)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조금 높긴하지만, 한번 사두면 두고두고 많이 활용할 수 있는게 USB케이블이라고 생각되는군요. 다른 악세사리보다 오히려 하나쯤 구비하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도 해봤습니다. 간지나는 나만의 아이템 헬로키티 USB 케이블을 추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