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Movie + Ani

왕좌의게임 시즌3 요약보기와 왕좌의 게임 시즌4 소개 한글자막 동영상

붕어IQ 2014. 3. 16. 04:50
반응형

왕좌의 게임 시즌4 시작전 왕좌의게임 시즌3 요약보기


왕좌의 게임 시즌4가 4월 6일 방영되는 것을 앞두고 다양한 트레일러들과 관련 동영상들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동영상은 1분 30초 전후의 공식 예고편(트레일러)일 것입니다. 그리고 다음으로는 왕좌의 게임 시즌4를 요약하는 15분짜리 소개영상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HBO는 시청자들을 위해 좀 더 자상한 동영상을 하나 제작했습니다. 바로 왕좌의 게임 시즌3의 내용들을 다시 되돌아보며 요약 정리할 수 있는 동영상인데요. 25분이라는 시간이지만, 등장인물들이 요약하며 소개하는 왕좌의 게임 시즌3의 내용은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왕좌의게임 시즌3 요약보기와 왕좌의 게임 시즌4 소개 한글자막




조금 긴 듯 하고 아직 한글 자막은 없지만, 그래도 시즌3의 핵심 장면들과 내용을 요약해서 다시 떠올리기는 참 적당하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특히 등장인물 중심으로 핵심 내용들을 정리해주는 것이 복잡한 왕좌의 게임을 이해하기 쉽게 풀어줍니다. 그러지 않고는 상당히 복잡하게 얽혀가는 왕좌의 게임에서 포인트를 놓치기 쉬우니 말이죠.



이번에는 왕좌의 게임 시즌4의 소개 동영상에 한글자막이 붙은 버전입니다. 이미 많이들 보셨겠지만 자막으로 조금 더 이해해두시는 건 어떨까요? 


왕좌의게임 시즌3 요약보기와 왕좌의 게임 시즌4 소개 한글자막

왕좌의 게임 시즌3에서 피의 결혼식이 워낙 충격적이었는데, 왕좌의 게임 시즌4에서는 더욱 충격적인 장면이 연출된다니 기대를 해야할 지 마음을 단단히 먹어야 할 지 잘 모르겠군요. 하지만, 대너리스의 성장와 함께 용의 성장에 따른 문제, 존 스노우의 새로운 자리잡기, 티리온의 위기, 아리아와 산사 스타크의 위치 등등 기대를 더해주는 장면들은 상당히 많습니다. 그리고 조금은 의외의 등장이지만 레이디 스톤하트의 존재도 이야기를 상당히 흥미롭게 이끌어갈 듯 합니다.

- 왕좌의 게임 시즌4 예고편 2번째 - 복수(Vengeance)등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