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

[PSP] 판타지스타2포터블 4명이협력뿐만아니라 대전도가능! 멀티플레이스크린샷

붕어IQ 2010. 1. 24. 07:50
반응형

세가에서 2009 년 12 월 3 일에 발매된 PSP 용 소프트 "환타시스타뽀타부루 2" 본작은 "환타시스타뽀타부루"(PSP)의 속편이되는 액션 RPG에서"스토리 ""과잉 포함 요소 ""작업 ""다중 모드 "와 정체의"5 개의 매우 발전 "을 자랑하는 제목이다. 자세한 내용은 현재 공식 사이트와 PlayStation Network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있는 "특별 체험 판"뿌레이레뽀토를 참조하기 바란다.

... ... 사실 저는 지금까지 스토리 모드와 다중 모드 협력 플레이 막 놀고 있었는데, 대부분 전투 미션을 플레이하지 않았다는体たらく. 얼마 전 친구와 멀티 모드를 플레이했을 때, 무심코 배틀 미션을 플레이 해 보았는데, 이것이 또한 재미있다. 더 빨리 배틀 미션을 플레이 해두면 좋았다고 반성하는 사귀 송곳이다.
스토리 모드는 물론, 최대 4 인 협력 플레이가 상당히 재미있는 본작 일이다하고, 반드시 그런 사람도 많을 것 같다. 아니 이렇게 차이 없다 (믿음).
그런 이유로 이번은, 본작의 멀티모드 / 인타넷토마루찌모도으로 플레이할 수있는 "배틀 미션"에서 "노포 점프" "화염 메세타 데려오"무비 함께 소개하자. 아직 논 적이 없다는 사람은 기사를 읽으면 꼭 플레이 해보고 싶어요.
게다가 본작의 배틀 미션은 "판타지 스타"에 있던 배틀 모드를 리뉴얼 한 것으로, 선수끼리 경기 수있는 모드이다.


배틀 미션에서 각 플레이어는 레벨 1에서 시작되어, 장비 / 아이템 / 호톤아쯔는 종류에 따라 조정되고 있기 때문에 본 작품이 미숙한 사람이라도 부담없이 플레이 할 수있다. 또한 동안 특별 체험판에서 플레이 할 수있는 권한도있다. 본작은"보기"기사에서 소개한 것처럼 PSP가 인원수 및 제품 버전이 1 개 있으면, 특별 시험 버전을 각각의 PSP에 설치하고 4 인 대전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하다.

노포 점프는 2 대 2 / 2 대 1 / 1 대 1 팀 경기 제한 시간 5 분 미션.浮島들이 흩어져지도로 "투석기"(점프)을 통해 이동하면서 곳곳에있는 에너지 폴을 점거하고, 상대방 플레이어를 사냥하거나 포인트 벌, 마지막 점수를 겨루는 라는 규칙이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플레이어는 모든 레벨 1에서 시작되어, 상대방 선수에 쓰러하면 부활하면 레벨이 5 오른다. 또한, 시간이 지나면 투석기가 출현하여 이동할 수있는 장소가 증가하고, 쓰러 뜨리면 포인트를받을 수있는 괴물이 출현하기도한다. 또한 마지막 1 분간은 포인트가 2 배가 플레이어 능력에 차이가있어도 끝까지 승패의 행방은 알 수 없도록되어있다.


화염 메세타 데려오는 맵에 떨어져 메세타을 많이 모은 플레이어가 승리한다는 단순 명쾌한 Battle Royal 형식 가찐코바토루했다. 라이벌이되는 플레이어를 쓰러 뜨리면 그 플레이어가 소지하고 있던 메세타을 강탈할 수있다.
지도에는, 데미지를 받는다 마그마가 있기 때문에,迂闊를 걷고 있으면, 그것은 단지 체력이 점점 날카롭게 간다는 Dangerous 사양이되고있다. 단, 투석기 점프 아니라力尽きる과 수준이 상승하기 때문에 초반에 굳이力尽きる는 전법도했다.


전투 미션은 전투에서 승리해서 클래스 / 칭호를 손에 들어가고 플레이 할 수있는 미션의 종류가 늘어나는 구조로되어있다. 1 경기가 5 분 정도로 짧은 시간에 확 놀 때문에 아직 플레이하지 않은 사람은 협력 플레이와는 다른, 대인 전의 재미를 꼭 느껴보시기 바란다.

이번에는 마지막으로 본 작품의 4 인 협력 플레이의 동영상도 게재하고 유지하기 때문에, 멀티플레이 미숙한 사람은 꼭보고 싶어요. NPC 데려 걷는 것과는 또 다른 빠티뿌레이 재미를 느낄 수 있어야합니다.
물론 혼자서 묵묵히 전진하는 경기이기도하지만, 모처럼 멀티 플레이 모드가 구현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을 활용하지 않는 손은 없을 것이다. 본작은 인프라 모드 지원하기 때문에 무선 LAN 대응의 인터넷 접속 환경 및 PSP에서만 온라인 멀티플레이 가능하다.


"환타시스타뽀타부루 2"가 발매 후 1 개월이 지났지만,"보기"기사에서 소개한 것처럼, 최강 태그 팀 결정 "환타시스타뽀타부루 2 전국 팬들 감사 2010 ~ 리토루윙구구란뿌리 ~"가 전국 5 개 지역에서 개최되고있다.일전에 도쿄 예선 대회에서는 1000 명 규모의 팬들이 방문하는 등, 그 분위기는 아직도 쇠약해지는 기색이 아니다. 시작 부분도 썼다시피 정품 데이터 탈취가 가능한 데모 버전이 제공 중이어서 아직 플레이하지 않은 사람은 꼭 체험판 시작 보면 좋겠다.


<원문출처>

동영상은 원문을 참고해주세요~_~

번역기를 돌리니 역시나... 어색한 표현들이... ㅠ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