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Android

넥서스5 킷캣 4.4.2 업데이트로 VM(Voice Mail)과 보안 개선, 업데이트 방법

붕어IQ 2013. 12. 10. 14:45
반응형

넥서스5(nexus5) 킷캣(kitkat) 4.4.2 업데이트로 VM과 보안 개선 업데이트 방법(다운로드)


구글 넥서스5와 넥서스7을 중심으로 킷캣(Kitkat) 4.4.2 버전의 업데이트가 배포되었습니다. 불과 며칠 전에 4.4.1로 카메라 기능을 향상시켜 주더니 이번에는 무엇을 빠뜨렸길래 긴급하게 마이너 업데이트를 실시한 것일까요? (물론, 넥서스4, 넥서스10도 업데이트 됩니다!)




구글의 정식 리스트는 아니고 Sprint에서 밝힌 Change Log는 아래와 같습니다.

- Fix for clearing the VM Indicator

- Fix for delivery of the VM Indicator

- Various additional software fixes

- Security enhancements

VM(Voice Mail)과 관련된 이슈가 가장 큰 것 같고, 거기에 더불어 보안도 보강한 느낌입니다. 

음성메세지도 그렇지만, 보안 이슈가 들어가 있으니 업데이트 해두는게 좋겠지요?



얼마전 킷캣 4.4.1을 업데이트 하셨다면 손쉽게 OTA를 통해 업데이트가 가능할 것입니다. 그래도 가끔 알람이 안오는 경우도 있으니 '설정 -> 태블릿 정보 -> 시스템 업데이트'을 확인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만약, OTA가 늦게 도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받아서 설치를 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아래의 3개는 설명처럼 넥서스7(2013) 4.4에서 바로 4.4.2로 올라가는 것이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