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굿초이스, 관심가는 KT의 통큰 캠페인과 깨알진 이벤트들

붕어IQ 2014. 6. 10. 07:00
반응형

굿초이스, 관심가는 KT의 통큰 캠페인과 깨알진 이벤트들


얼마전부터 TV에서 재미난 광고를 보게 되는데요. KT에서 영업정지동안 절치부심하며 통크게 준비한 캠페인이었습니다. 굿초이스라는 큰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KT만 보여주는 나름의 괜찮은 혜택들이 보여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특히 KT를 이용중이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기도 하고 깨알진 이벤트들이 많기 때문에 알아두면 좋을 듯 합니다. 오늘은 굿초이스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설명보다 굿초이스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함께 어떤 캠페인인지 알기 쉽도록 그리고 이벤트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정리하고 다른 글에서 굿초이스의 세세한 혜택들을 살펴보겠습니다.

굿초이스, 관심가는 KT의 통큰 캠페인과 깨알진 이벤트들




굿초이스, 좋은 선택을 하라!

kt, 굿초이스, 스펀지 플랜, 좋은 선택, 의미, 약정

kt, 굿초이스, 스펀지 플랜, 좋은 선택, 의미, 약정


TV등을 통해서 굿초이스 캠페인을 보고 있자면 조금 헷갈리는 부분도 있습니다. 무엇을 말하는지 조금은 난해할 수도 있으니 말이죠. 하지만, 캠페인 이름이 굿초이스로 큰 덩어리라고 생각하고 주된 커뮤니케이션 메세지는 "좋은 선택을 하라"로 받아들이시면 될 듯 합니다. KT에서 굿초이스 캠페인으로 준비한 다양한 요금제와 서비스들을 바탕으로 KT를 선택해서 누릴 수 있는 혜택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이죠. 광고들은 보기는 재미있지만, 이런 숨겨진 메세지까지는 전달해주기 어려운 듯 합니다. 사람들의 머리 속에 굿초이스, 좋은 선택만 우선적으로 상기시키도 성공이라고 생각하지만 말이죠.


kt, 굿초이스, 스펀지 플랜, 좋은 선택, 의미, 약정

kt, 굿초이스, 스펀지 플랜, 좋은 선택, 의미, 약정


제가 생각하는 굿초이스의 가장 큰 핵심은 스펀지 플랜이라고 생각됩니다. 약정이 24개월이 아니라 12개월이 되면서 12개월이 되면 손쉽게 폰을 교체할 수 있으니 말이죠. 보통 24개월 약정이 걸리는게 아니라 일정 요금제를 12개월 유지하면 12개월 후에 폰 반납 조건으로 최신 스마트폰으로 교체가 가능한 정책이기 때문입니다. 위약3와 약정에 묶여 폰을 자유롭게 선택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분명히 굿초이스가 될 듯 합니다.


kt, 굿초이스, 멤버십, 내용, 할인


그 외에도 굿초이스 캠페인은 KT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내놓고 있습니다. 멤버십 강화는 물론이고, 알짜팩, 기가 와이파이, 통신비 지원, 프라임 무비팩 등의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하고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위의 다양한 서비스는 <굿초이스 페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다음 글에서 제가 나름의 분석을 통해 정리를 하겠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먼저 가서 내용을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굿초이스, 좋은 선택을 위한 풍성하고 깨알진 이벤트!

kt, 굿초이스, 이벤트, 100


이번 글에서의 본론에 해당하는 굿초이스의 이벤트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와 같은 국민의 선택 굿초이스 100은 기호가 다른 2가지의 선택에 대해 손쉽게 접근하고 재미있게 선택해보는 이벤트 입니다. 자신의 성향이 다수인지 소수인지 확인해보는 재미가 있겠죠?


kt, 굿초이스, 이벤트, 상품, 경품


굿초이스 100은 매일 200명에게 비타500 즉석당첨은 물론, 스타벅스,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아웃백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하고 6월 23일까지 진행됩니다. SNS 공유로 재미있는 선택을 나누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굿초이스 100 이벤트 바로가기>


kt, 굿초이스, 나의 굿초이스 스토리, 이벤트, 상품, 경품


다음은 나의 굿초이스 스토리를 남겨두면 다른 사람들이 읽어보기도 하고 카운셀링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물론, 어렵지 않은 이벤트이지만 경품이 빵빵해서 소개를 해드리는건 당연하죠. 스페인, 태국, 보라카이, 싱카폴 등의 해외여행상품권, 제주도 신라호텔 패키지나 여행상품권이 준비되어 있으니 나의 초이스를 등록해볼만 하겠죠? 거기다 매일 5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교환권도 준다니 못먹어도 아니 뭐라도 먹으러 고!
<나의 굿초이스 스토리 바로가기>


kt, 굿초이스, 내가 알린다, 이벤트, 상품, 경품


굿초이스는 내가 알린다는 UCC개념으로 굿초이스를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모받는 것입니다. 총 3,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고 손쉽게 SNS로 알리는 것으로도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을 가지면 좋을 듯 합니다. 거기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응모하고 SNS까지 홍보한다면 금상첨화겠죠?
<굿초이스는 내가 알린다 바로가기>


kt, 굿초이스, 내가 알린다, 이벤트, 상품, 경품


TV CF는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 영상들을 보면 좀 더 좋은 선택에 대한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3B에 의해 아기와 미녀까지는 참 좋네요~ <동영상 보기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