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영어의 대명사 리플팍스, 올레tv에서 VOD로 만나자
조카들이 자라면서 점점 동영상을 즐겨보기 시작합니다. 자연스레 좋아하는 취향의 콘텐츠를 찾아가지만 동영상을 보여주는 입장에서는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요. 기왕 보는 동영상 영어 학습에 도움이 된다면? 영어 동화 콘텐츠로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며 쉽게 영어를 접할 수 있는 리틀팍스. 전용 사이트로만 운영 되었던 리틀팍스(LittleFox)가 올레tv에 VOD형태로 들어왔습니다. TV로 거실에서 손쉽게 볼 수 있게 된 것이죠.
리틀팍스? 아는 사람은 입소문으로 아는 영어 교육 서비스
리플팍스(LittleFox) 동화와 동요를 중심으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소재로 영어를 접하게 해주는 콘텐츠입니다. 아이들의 교재나 동화책이 주기가 짧고 비용이 높다는 것에 주목해 일찍부터 사이트를 운영하며 부담도 줄여온 서비스입니다.
15년 동안 매일 한편씩 동화를 발표해오고 있으며 동물, 자동차, 히어로, 명작 동화 등 다양한 주제를 갖추고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거기다 9단계(영유아부터 중고등학생)까지 단계별로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가 약 3,700편 있습니다. 거기다 스스로 흥미를 찾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도 갖추고 있어 흥미가 중요한 아이들에게 좋은 서비스가 되고 있습니다.
올레tv에 리틀팍스가?
이번에 올레tv로 리틀팍스 컨텐츠가 제공되는 것은 사이트로만 이용하던 고품질 컨텐츠를 아이들이 더 친숙한 TV로도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TV에서 VOD만 즐길 경우 Lite 요금제로 부담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미 올레TV를 이용 중이라면 메뉴에서 키즈-알뜰편리 월정액 메뉴를 찾아가면 리플팍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동요로 징글벨을 한번 찾아봤습니다. 올레tv 이용자라면 몇몇 체험용 무료 리틀팍스 컨텐츠가 있으니 미리 경험해보기 좋더군요. 어른들의 눈에는 굉장히 심플해 보일 수 있겠지만 조카들의 동영상 관람 유형을 관찰해 본 결과 아이들이 팔짝팔짝 뛰며 좋아할만한 화면 구성이 이어지더군요. 은근히 따라 부르는 삼촌을 발견하기도 했습니다.
거실에서는 큰 화면의 TV로 리틀팍스를 보며 따라하지만 밖으로 나간다면? 올레tv 모바일을 통해서도 동일한 리틀팍스를 즐길 수 있더군요. 올레tv 모바일을 이용하기 위한 약간의 비용 차이가 발생합니다.
올레tv를 통해 TV에서 VOD 시청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요금제와 이용범위가 살짝 나누어지게 됩니다. TV만 이용할 경우 1-5단계 덩화와 동요 중 선별한 900여편의 VOD와 주 3편의 VOD 추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월정액으로 6,49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TV를 포함한 다양한 스마트기기(pc, 스마트폰, 태블릿등)에서 모두 즐기기 위해서는 월 25,000원의 월정액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세가지 플랫폼을 비교해보면 가격에서 장점을 가지는 Lite로 TV에서만 이용해도 좋을 것 같고 올레tv 모바일등 스마트기기를 이용하시더라도 올레tv 리틀팍스 영어가 좋아보입니다. 올레tv 모바일과 TV도 즐길 수 있고 리틀팍스 사이트의 컨텐츠도 이용할 수 있으니 말이죠.
리틀팍스가 올레tv에 제공 되면서 런칭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레tv를 통해 모두 이용하는 월정액을 이용할 경우 Meet the Animals 동화책 40권 전권, 칭찬스티커 세트와 리틀팍스 가이드북, 첫 달 50% 할인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첫 달은 저렴하게 우선 경험을 해봐도 좋을 혜택입니다.
올레tv 리틀팍스 영어 Lite 월정액의 경우 Meet the Animails 동화책 1권, 칭찬스티커 세트와 리틀팍스 가이드북, 리틀팍스 사이트 2주 이용권의 혜택이 있습니다.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혜택이기 때문에 기간을 잘 생각해야 합니다. 이번 런칭기념 이벤트는 2017.12.14 - 2018.1.13까지 진행되고 이후에는 기본 요금과 사은품이 없기 때문에 평소 리틀팍스를 이용하시거나 눈여겨 보셨던 분들은 서두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관련글
- 달라진 KT 더블할인 시즌3와 할로윈 테마파트 반값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