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더블할인의 풍성한 11월 혜택, 돌아온 지마켓 할인쿠폰
KT 더블할인은 포인트를 잘 이용하지 못하는 아재들에게도 참 좋은 서비스입니다. 한 달에 한 번씩 포인트를 몰아서 쓸 수 있어서 잘 이용하게 있습니다. 12월 멤버십 포인트가 소멸하기 전에 쌓여있는 포인트들을 확인하고 적절하게 사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11월의 KT 더블할인은 G마켓 할인쿠폰 등이 다시 특별히 진행되는 달이라서 좀 더 다양하고 쏠쏠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더블 할인의 혜택을
11월에는 기본 더블할인 헤택에 지마켓, 뚜레쥬를 혜택이 추가 되었습니다. 이전에도 지마켓 할인쿠폰 혜택이 있었는데 잘 안쓰는 포인트를 돌려서 활용하기 좋았던 기억이 있는데, 역시나 많은 사람들에게 유용했는지 다시 찾아왔습니다.
베스킨라빈스, 도미노피자, GS 슈퍼마켓, GS 프레쉬, CGV 영화까지 한 달에 한번 포인트를 이용해서 혜택을 볼 수 있는 KT 더블할인, 저는 한 달에 한번 도미노 피자를 가장 애용하고 있습니다.
VIP로 4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포인트로 차감되니 부담없이 피자 데이를 즐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KT 더블할인에서 빼놓을 수 없는 혜택이 문화/공연 헤택입니다. 11월에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 아드만 두번째 외출, 슈가플래닛 등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최대 50%, 1+1 혜택 등을 받을 수 있지만 포인트는 1000포인트만 차감되니 쏠쏠한 혜택이 분명하죠.
다시한번 조명해볼 헤택은 역시 11월에 다시 돌아온 G 마켓 할인쿠폰입니다. 포인트를 차감해서 중복 사용이 가능한 쿠폰을 발급 받아 쇼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월 한 달만 가능한 쿠폰 발급이니 서둘러 확인하고 이용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VIP멤버들은 스마일클럽 가입하고 7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 달 가입 후, 자동 회원으로 전환되니 내용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달도 도미노 피자에서 40% 할인을 이용하고 나서도 포인트가 좀 남더군요. 다음 달까지 피자 데이를 즐기면 거의 다 맞춰서 사용할 있을 듯 하네요.
그래서 동네 스타벅스를 찾아 VIP혜택으로 커피도 한 잔 뽑아 먹었습니다. 한 달 한번 아메리카노를 이용할 수 있지만 추가 금액으로 원하는 커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메뉴에는 없지만 레스트레토 비앙코와 시즌 음료 하나를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마지막으로 KT 멤버십 혜택으로 유기농 화장품 루트리 세트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응모는 무료로 할 수 있고 응모 후 당첨이 되면 5000포인트만 차감되고 에센스와 마스크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응모는 KT멤버십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11월 KT 더블할인 혜택은 KT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앱을 이용하시면 더 편하게 확인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제 남은 포인트를 12월에도 더블할인을 이용하면 알뜰하게 마무리하고 새로운 충전을 맞이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관련글
- 달라진 KT 더블할인 시즌3와 할로윈 테마파트 반값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