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갤럭시S의 스노우 화이트 버전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이 삼성의 기업블로그인 "TURN ON TOMORROW'를 발표 되었습니다.
우선, 스노우 화이트를 살펴보면 아이폰 3GS의 화이트 버전의 컨셉과 너무나 유사합니다.
전면은 기존의 블랙에 뒷판만 화이트가 들어가게 되는 것이지요.
이전에 소문으로 떠돌던 갤럭시S의 화이트 버전 이미지하고는 또 달라서 사람들의 반응이 기대되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인터넷에 떠돌던 전면까지 화이트였던 녀석이 더 땡기네요.
우선은 삼성전자의 기업블로그에 올라온 갤럭시S의 이미지들을 좀 더 구경해보도록 하죠~ ^^
그런데 출시일은?
삼성전자가 이번에 스노우 화이트 출시 소식을 알리면서 조금은 급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정작, 많은 사람들이 기다려온 소식을 전하면서 사람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할만한 출시일이나 가격, 스펙의 변화등에 대한 이야기는 없었네요.
PR과 이미지 관리에 특화된 기업 블로그를 통해서 전달되는 소식이고, 명확한 보도자료가 아니라서일까요?
이번, 갤럭시S 스노우 화이트 출시 소식을 담은 블로그의 포스트는 그냥 이미지 뿐이라는 느낌이 강하군요.
그래서 뉴스를 검색해봐도 이곳의 자료를 이용해서 사용할 뿐, 아직 명확한 출시일에 대한 정보는 찾지를 못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개인적으로 유추되는 상황은 오늘 예약 대란을 치룬 아이폰4의 물타기가 아닐까라는 생각입니다.
이번 이슈는 다른 이슈를 묻거나 비중을 줄이고, 혹은 아이폰의 이슈에 동반 노출되는 효과를 노리기 위함이라는 것이죠.
사진의 모델과 배경을 자세히 보면, 제품의 강조를 위한 것인지는 몰라도 어두운 배경에 급하게 촬영을 진행한 것은 아닐까라는 생각도 들게 되는군요. (모델분들이 너무 피곤해 보여서인가?;;;)
18일 6시, 아이폰4의 예약 이슈가 강렬할 때를 대비해서 밤새서라도 급하게 이슈를 만들어 두고 포스팅을 준비해뒀다가.
타이밍을 맞춰 노출을 진행한 것이라는 생각이죠.
어찌되었건 타이밍 좋게 갤럭시S의 화이트 모델을 접하게 되었군요. ^^;;;
따라하기? 어쩔 수 없는 아쉬움
이전에 인터넷에 떠돌던 화이트 모델의 예상 모습입니다.
이것 또한 아이폰4의 화이트 모델과 디자인이 아주 흡사(?)하여서 조금은 실망을 하긴 했었는데,
이번에 나온 스노우 화이트는 아이폰4의 디자인도 아니고 3GS으 디자인을 따라가게 되는 느낌이라 좀 더~ 실망하게 되는군요.
이후에 또다른 Original White 모델이라도 나온다면 모르겠지만, 뭔가 콕 집어 말할 수 없는 아쉬움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아이폰의 그늘과 비교를 벗어나 삼성만의 새롭고 혁신적인 모습을 다시한번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