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선물로 좋은 존바바토스 아티산 디퓨저
저는 최근에 디퓨저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향수와 향초 등은 이미 좋아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 디퓨저는 조금 어렵더군요. 그런데 친한 동생이 디퓨저를 직접 만든다며 선물을 해주더군요. 부담되서 사양할려다 존바바토스 아티산 향의 디퓨저가 있어서 낼름 받아서 사용해봤습니다. 아로마 계열의 디퓨저만 사용해봤는데 존바바토스 아티산 향이라니 급 관심이 높아졌거든요. 그리고 글을 쓰는 지금 상당히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남자에게 선물하기 좋은 향과 패키지
존바바토스 아티산은 남자 향수를 골라본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을 향이라고 생각됩니다. 개인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향수를 사용하는 남자들보다 여자들이 더 좋아하고 선호하는 향으로도 알려져 있으니 말이죠. 남자도 물론 좋아할 향이라 저도 봄 가을에 기분 전환용으로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존바바토스 아티산을 디퓨저로 즐긴다면? 평소 방이나 거실, 익숙한 공간에서 편안하고 좋아하는 향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이 디퓨저입니다. 동생이 만든 브랜드 이름은 풀블룸(Full Bloom)이군요. 디퓨저의 이미지가 잘 떠오르기도 하고 깔끔한 선물용 패키지가 고급스럽게 느껴지더군요. (사실 배송된 박스에 뽁뽁이도 엄청 정성스럽게 넣어서 놀라기도 했었습니다.)
풀블룸 존바바토스 아티산 디퓨저는 리본으로 마무리 된 패키지만이 아니라 속도 정성스럽게 채워져 있더군요. 한땀 한땀 포장하고 준비한 정성이 느껴집니다. 이런 정성을 보고나니 향만이 아니라 준비된 패키지만으로도 남자친구 선물용으로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군요.
구성은 디퓨저 공병, 꽃모양 리드, 스포이드, 리필액, 마개, 논슬립패드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사이즈 나오시죠? 리필액을 공병에 담고 리드를 꽂아주시면 됩니다.
사용법은 쉽습니다. 리필용액을 공병에 스포이드를 이용해서 옮기고 꽃리드를 꽂아주면 됩니다. 공병에 리필액을 담는 과정에서도 이미 존바바토스 아티산 향이 퍼져서 기분이 상큼해지더군요. 향을 확인하기 위해 다른 방에서 존바바토스 아티산을 뿌리고 확인해봤는데 차이가 없었습니다.
잠깐의 작업으로 존바바토스 아티산 디퓨저가 완성되었습니다. 하루 정도 놔두면 용액이 리드에 흡수되어 거의 보이지 않게 됩니다. 그 상태로 은은하게 오래도록 향을 발산해주죠. 실제로 꽃리드가 촉촉해지기 시작하자 향이 피어나다더군요.
풀블룸 존바바토스 아티산 디퓨저는 2가지 색의 꽃리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네이버 스토어팜(바로가기)에서 주문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써보고 하나는 차에 둘까 싶어서 실내용으로 화이트, 차량용으로 블랙 둘 다 구입해봤습니다. 둘 다 이쁘니 취향에 따라 고르면 좋을 듯 합니다.
어디에 둬도 은은한 존바바토스 아티산 디퓨저
이번에는 디퓨저를 어디다 놓아볼까? 이래저래 테스트 삼아 여기저기 놓아보았습니다. 거실 티비 밑에도 괜찮고 식탁 위에서도 괜찮더군요.
마지막 안착지는 건담들이 서 있는 장식장으로 결정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작업방이라 오래 머무리는 곳에서 존바바토스 아티산의 기분좋은 향을 느끼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디퓨저가 향을 잘 발산하기는 하지만 환기에 의해 모인 향이 날아가기도 하고 거실 등의 넓은 공간은 하나로 채우기 부족해서 둘 정도를 함께 쓰는게 좋긴 합니다. 물론 방 하나 채울 때는 하나만해도 거뜬하죠.
저는 원래 목적대로 논슬립패드를 이용해 차에 방향제로 하나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기존에 이용하는 양키캔들 향 좀 빠지고 이 녀석 향이 덮을려면 시간이 조금은 걸리겠죠. 차량용으로 이용해본 경험은 다음 기회에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번에 존바바토스 아티산으로 딱 좋아하는 향을 취향저격 당해 바로 질러봤습니다. 이 외에도 편안한 아로마나 다양한 향들도 많으니 풀블룸 네이버 스토어팜(바로가기)를 한번 들러봐 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패키지까지 정성스러워 선물용으로도 참 좋더군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