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나이로 돌려 손쉽게 사용하자
디아블로3 시즌12가 새롭게 열리고 새로 아이템을 모아야 하는 시점에서 각 클래스별 키템들이 초반 진입장벽처럼 느껴진다. 강령술사 빌드 중 해골 마법학자를 주로 이용하는 라트마 세트에서 강령술사 나이루지의 순환 반지가 필수적이다. 그런데 이게 카나이만 시켜도 좋은데 잘 나오지 않는다. 이럴 때 약간의 꼼수를 이용하자.
초반 겜블을 이용해 카나이용 재료 수급
나이루지 반지는 해골 마법학자를 추가로 되살리고 해골 마법학자의 지속시간을 늘려준다. 거의 필수적인 옵션이 분명하다.
꼼수는 저렙에서 겜을 이용하는 방법을 이용한다. 종종 다른 클래스에서도 이용되던 방법으로 강령술사의 경우 나이루지가 가능하다. 그러니 일단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하자. 나이루지를 얻기위해 캐릭터 이름도 나이루지로 해봤다.
새롭게 캐릭터를 만들었으니 정복자 버프를 우선 설정하자. 아무래도 좀 더 쾌적하게 렙업을 할 수 있다.
그리고 11레벨까지만 키우자. 너무 키워도 안되고 10까지도 안된다. 아이템 테이블이 바뀌는 시점이기 때문에 11까지만 키우도록 한다.
그리고 카달라에게 가서 수수께끼 반지를 겜블하면 된다. 악세사리는 핏빛을 50개씩 사용하기 때문에 본 캐릭에서 조금 여유있게 준비하는게 좋다.
1200개 정도의 핏빛을 투자해서 3개의 전설 반지를 얻었다. 16레벨부터 착용이 가능하니 지금은 확인이 어렵다. 그러나 모양을 자세히 보면 나이루지가 하나 뜬 것을 예상할 수 있다. 일단 창고로 옮겨두고 본 캐릭에서 확인을 해보자.
3개중 하나가 나이루지의 순환 반지가 등장했다. 레벨이 16이고 보조 속성 이외에는 쓰기 어려운 숫자이니 카나이용으로 돌리도록 하자.
11레벨 아이템 테이블에서는 레오닉의 옥쇠, 나이루지의 순환 반지, 강대함의 반지가 나온다고 알려져 있다. 나이루지 말고도 강대함은 야만용사의 키템이니 같은 방법으로 카나이 해두면 좋을 듯 하다.
관련글
- 야만전사 12시즌에 강해졌다. 디아블로3 불멸선망 세팅 및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