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치 동계올림픽, 티빙 전용관으로 챙겨보자! 이벤트도 놓치지 말자!
동계올림픽 종목에서 국내 선수들이 더욱 많은 분야에서 빛을 발하면서 이번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손쉽게 확인하고 놓치고 싶지 않은 경기의 중계를 챙겨보기는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티빙(Tving)에서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전용관'을 열어 생중계는 물론 다양한 하이라이트 영상과 부가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어서 소치를 함께하기에는 상당히 좋은 기회여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거기다 다양한 이벤트도 놓치면 아쉬울 듯 합니다.
웹과 모바일, 언제 어디서도 소치 동계올림픽, 티빙 전용관을 즐기자
최근에는 TV보다 오히려 개인 채널을 가질 수 있는 노트북이나 스마트폰/태블릿을 통해 동영상을 원하는 시간에 찾아보는게 트렌드라고 생각됩니다. 생중계는 물론, 다시보기도 강점을 가지니 말이죠. 물론, 다양한 방식으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자주 사용하는 티빙에서 소치 동계올림픽 전용관을 통해 상당히 짜임새 있는 중계를 해주고 있더군요.
[PC 전용관, 멀티뷰 4채널 선택과 편리한 UI]
티빙의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전용관'은 PC 버전(링크)과 모바일 버전(링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버전은 안드로이드에서는 전용 앱을 활용하는게 좋을 것 같고, iOS 디바이스에서 모바일 링크를 이용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PC버전의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전용관'의 가장 큰 특징은 멀티뷰(4채널)이 될 듯 합니다. 메뉴에 보이는 아이콘을 통해 손쉽게 4개의 채널을 한 번에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중계가 동시에 진행될 때, 한 번에 보기도 좋고 원하는 경기를 찾아 하이라이트를 골라 볼 수 있는 기능이죠. 힘들게 채널을 돌려가며 긴장할 필요가 없어지는 것이죠.
다음으로 티빙의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전용관'이 좋은 이유는 생중계 스케쥴은 물론, 지난 영상들도 좋아하는 경기별로 찾아보기 좋고 한국 선수들의 경기 일정들도 보기 좋게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물론, 생중계를 포함한 경기 풀영상과 하이라이트까지 무료로 제공을 해주고 있으니 언제든지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간략한 시기와 특징을 요약한 내용도 친절하더군요.
[모바일 전용관, 좋아하는 선수의 경기를 놓치지말자! 알람기능!]
모바일 전용관의 특징은 뭐니뭐니해도 '알람'기능이 될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선수의 경기는 물론 주목받는 경기는 스마트폰으로 알람을 받으면 되는 것이죠! PC버전을 이용 중이더라도 알람을 통해 놓치지 않을 수 있고, 외부에서 다른 볼 일을 보더라도 앱과 모바일 버전을 통해 생중계를 놓치지 않을 수 있는 것이죠!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함성을 지를 수 있는 기회를 놓치면 안되겠죠?
손쉽게 참여하고 풍성하게 챙기는 이벤트들
티빙에서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전용관'을 열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전용관을 이용하고 알려주기를 바라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참여도 쉽고 내용이 풍성해서 꼭 소개를 해드려야겠습니다.
PC에서는 <금메달 서포터즈 이벤트>에서 참여를 하실 수 있고, 앱에서는 상단에 롤링하는 배너에서 <금메달 서포터즈>를 터치하면 손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1>은 티빙 소치 올림픽 전용관을 페이스북으로 소문내는 것인데, 링크의 이벤트 페이지 버튼을 통해 손쉽게 참여가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가입이나 정보제공 없이 단순히 페이지를 소문내는 것이니 부담없이 참여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이벤트 2>는 안드로이드 앱을 다운받고 올림픽 전용관에 접속하면 2,000캐쉬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므로 티빙 앱을 다운 받으셨다면 꼭 전용관을 찾아가보길 권해드립니다.
이벤트 3은 조금 재미있는 내용인데, 한국 선수들이 참여하는 경기의 알람을 받을 수 있게 골라주면 됩니다. 물론, 이렇게 알람을 받기만해도 추첨대상자가 되고, 응원한 선수가 금메달을 따면 또 추첨을 통해 KFC 하프 치킨버켓, KFC 스마트 초이스를 선물해주는군요.
* 이런 이벤트에서는 주의사항이 있는데, 놓치지 말고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지~ 이제 이벤트도 빵빵하게 참여하고, 응원할 선수들의 경기도 알람 맞춰두셨으면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느긋하고 즐겁게 즐기세요.
<본 포스팅은 티빙의 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