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 스마트워치 데이터 요금, 반값에 누려라! KT와 6개월 동안 쭉!
스마트폰의 데이터는 이제 혜택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태블릿이나 스마트워치 등의 통신을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기기의 요금은 아직 아쉬운 것이 사실입니다. 조금 더 알뜰하게 마음 편히 이용하고 싶은데 비용 때문에 고민이셨던 분? KT가 기특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2017년 1월 2일부터 6개월간 스마트기기 요금이 반값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기특한 프로모션! 꼼꼼히 챙겨보자!
통신사에서 실시하는 프로모션은 조건을 잘 따져보면 상당히 이득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번에 KT에서 실시하는 스마트기기 요금 반값 프로모션도 그렇습니다. 스마트워치, 태블릿, LTE캠까지 통신을 이용하는 스마트기기의 요금을 6개월간 반값에 할인 행사를 합니다. 6월 30일까지 딱 끝나는 프로모션이 아닙니다. 가입일로 부터 6개월! 그러니 6월 29일에 가입해도 6개월간 반값에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죠.
우선 웨어러블 요금제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스마트워치들이 독자적인 유심을 가지고 통신 기능을 갖추게 되면서 편리해졌습니다. 하지만 은근히 요금의 부담이 있었던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제 갤럭시 기어 S3, LG 워치 어반2, 라인키즈폰까지 스마트워치는 물론 LG 액션캠의 요금제를 모두 반값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웨어러블 LTE/3G 요금제가 각각 11,000원 8,800원에서 5,500원 4,400원이 되어 갤럭시 S3, LG 워치 어반2 등에 부담을 줄였습니다. VAT포함 가격이니 진짜 반값이 맞습니다. 프로모션은 KT 스마트폰 요금제 3만원 이상에 위의 기기들을 프로모션 기간에 개통해야 한다는 조건입니다. 아래에서 다시한번 살펴보겠지만 KT를 이용 중인 분들이 새로 구입하거나 통신을 사용하지 않던 기기에 유심을 물려줄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듭니다. (참고 : 진화한 스마트워치 갤럭시 기어S3 프론티어 후기)
다음은 태블릿입니다. 데이터 통신을 이용할 수 있는 아이패드 시리즈와 갤럭시 뷰, 비와이 패드(Be Y Pad)가 해당 됩니다. 태블릿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참 좋은 소식이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데이터투게터로 기존 11,000원에 제공 되던 데이터 서비스가 5,500원에 제공 됩니다. 역시나 KT 스미트폰 회선 3만원 이상 사용자 중에 해당 프로모션 기간 중 개통을 한 사람에게 6개월간 반값 할인이 적용 됩니다. 은근히 테더링하고 와이파이 찾아다녔는데 6개월간 경험 해보기도 부담없는 가격이 되었습니다.
(참고 : kt 비와이폰, 비와이패드 스펙과 후기)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유의사항을 확인해보겠습니다. KT 스마트폰 요금제 3만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1회선(1번호)에 스마트 기기 1대만 적용이 됩니다. 1월 1일 안됩니다. 1월 2일부터 6월 30일 사이에 개통한 회선에 대해 6개월간 반값이 적용됩니다. 20% 요금할인과 복지할인, 결합할인과 중복 적용됩니다. 주문시에는 할인 금액으로 보여지지 않지만 할인이 적용됩니다.
KT 회선 3만원 이상, 한 회선 한 대, 중복 할인 적용 가능, 프로모션 기간부터 6개월, 프리미엄 요금제는 상시 50%라 중복 안 됨으로 요약이 됩니다. 말 그대로 조건만 맞으면 나쁜 점이 없을 프로모션입니다.
프리미엄 요금제는 항상 50%!
데이터선택 76.8, 데이터선택 109 요금제는 1월 2일부터 기본 혜택 이 외에 스마트 디바이스 요금 50% 할인이 추가 되었습니다. 1월 2일부터 두 요금제를 사용하면 6개월이 아니라 상시 50% 할인된 요금으로 스마트 디바이스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기간과 상관 없이 언제든지 스마트기기 요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죠.
데이터가 넉넉하니 테더링을 위주로 이용해도 되지만 그게 또 써보면 기기에서 별도로 데이터를 이용하는 편리는 또 다르니 요금과 조건을 잘 맞춰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2017년 시작부터 쏠쏠한 말그대로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KT라는 생각이 듭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올레샵(PC, 모바일)에서 확인 해보시면 좋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