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CJONE이 아이폰6, 갤럭시노트 엣지 쏜다! 이벤트 참여 방법!

붕어IQ 2014. 9. 25. 16:23
반응형

CJ ONE이 아이폰6, 갤럭시노트 엣지 쏜다! 이벤트 참여 방법!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가 해외에서 출시 되었습니다. 다양한 화제를 몰고오는 아이폰6이기도 하고 관심의 집중을 받는 것도 사실입니다. 국내에서도 관심이 높은 아이폰6를 국내 출시일에 맞춰 선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면? CJ ONE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CJONE이 아이폰6, 갤럭시노트 엣지 쏜다! 이벤트 참여 방법!




CJ ONE 커뮤니티 페이스북에 좋아하는 모델만 남기자!

CJONE, 아이폰6, 갤럭시노트, 엣지, 이벤트, 참여 방법


이번 CJ ONE 커뮤니티가 진행하는 이벤트는 아이폰6와 갤럭시노트 엣지 상품을 걸고 사람들의 의견을 모으며 통계를 내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아이폰6 vs 갤럭시노트 엣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하실 수 있으며 응모 방법은 <아이폰6 vs 갤럭시노트 엣지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하는 모델을 간단하게 남기기만 하면 됩니다. 대신 CJ ONE 커뮤니티 운영자가 밝히듯 얼리어댑터 친구 소환하면 좀 더 확률이 높아질 듯 합니다. 얼리어댑터 페이지 운영하시는 분 소환하면 잭팟 기대해도 될까요? 아~! 근데 놓치면 안될게 있으니 다음을 꼭 확인해주세요.



CJONE, 아이폰6, 갤럭시노트, 엣지, 이벤트, 참여 방법


제가 아이폰6 VS 갤럭시노트 엣지 이벤트 좌표를 바로 알려드렸지만, 실제로는 CJ ONE 커뮤니티의 타임라인에 남겨진 이벤트입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에 리플을 달기 위해서는 CJ ONE 커뮤니티 그룹에 가입을 해야만 합니다. 조금은 번거롭더라도 <CJ ONE 커뮤니티>에서 먼저 가입을 하시고 위의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

CJ ONE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참여해서 아이폰6와 갤럭시노트 엣지를 노려보는 것도 좋지만, 은근히 둘의 관심 대결과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득표수를 확인하는 재미도 쏠쏠할 듯 합니다.




아이폰6 vs 갤럭시노트 엣지?

CJONE, 아이폰6, 갤럭시노트, 엣지, 이벤트, 참여 방법


CJONE, 아이폰6, 갤럭시노트, 엣지, 이벤트, 참여 방법


CJ ONE 커뮤니티의 이벤트 투표결과 집계에 의하면 아이폰6 vs 갤럭시노트 엣지에서는 아이폰6가 조금은 더 높은 수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해외에서 한창 출시와 관련된 이슈들이 나오기 시작하고 이번에 새로운 사이즈에 대한 사람들의 기대도 있어서 그런 듯 합니다. 하지만 갤럭시노트 엣지도 독특한 UI와 쓰임으로 많은 사람들의 지지를 받고 있음을 알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아이폰6와 갤럭시노트4가 이벤트 상품으로 등장해서 투표를 해봤다면? 이라는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그래도 애플만의 OS로 안정적인 사진과 활용의 편리함을 내세우며 이번에 화면까지 커진 아이폰6 형제들과 노트4의 장점에 엣지있는 사용성을 더해주는 플렉서블 디스플레이의 대결은 충분히 흥미진진합니다. 그래도 아이폰6 vs 갤럭시노트 엣지의 인기투표겸 이벤트 참여는 둘이 출시될 때까지 계속될 것이니 흥미진진하게 지켜볼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는 둘 다 엇비슷한 숫자를 보여주고 있는 듯해서 아이폰6 vs 갤럭시노트 엣지의 레이스 결과가 더욱 궁금해지는군요.


그럼, 아이폰6와 갤럭시노트 엣지가 출시될 때까지 <CJ ONE 커뮤니티>에서 펼쳐질 <아이폰6 vs 갤럭시노트 엣지 이벤트 페이지>레이스를 놓치지말고 관심가지고 지켜볼까요?



"본 글은 CJ ONE 커뮤니티로부터 원고료를 지원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