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약금 면제는 기본! 다양한 혜택까지!
에그(egg)를 오래전부터 사용하던 사람들이 있다. 최근 빨라진 LTE egg+로 옮기고 싶어도 이미 걸어둔 약정 때문에 답답한 경우들도 많이 있을 것 같다. 이런 사람들을 위한 KT 프로모션이 있어 소개한다. 옮기고 싶어도 약정 때문에 발이 묶였던 사람들에게 위약금 면제에 다른 혜택을 얹어서 주는 프로모션이니 잘 살펴보도록 하자.
LTE egg+ 어느 것이라도 다양한 혜택이 가득
이번에 KT에서 LTE egg+ 단말 3종을 출시하면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주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의 장단점을 가진 모델들을 선보였다.
대략 정리를 해보면 위와 같이 글로벌 원 에그, 슬림 에그, 올데이 에그로 나누어볼 수 있다. 최근 에그의 트렌드를 잘 담고 있어서 기능에서는 모두 빠지지 않는 모델들로 사용시간과 몇몇 자신에게 더 맞는 기능을 중심으로 챙겨보면 된다.
개인적으로는 글로벌 로밍까지 지원하는 글로벌 원 에그가 기본적인 기능은 물론 해외에서도 익숙한 환경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마음에 들었다. (참고-화웨이 글로벌 원 에그, 국내에서 쓰던 그대로 해외 에그로도 사용)
이런 매력적인 최신 기기로 변경을 하는데 가장 걸림돌은 약정이다. 예전에 이용하던 와이브로 요금제가 기간이 남아서 망설였다면 2018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를 눈여겨 보자.
기존 Wibo요금제와 단말 위약금이 면제된다. 다만 단말기 잔여할부금은 유지되니 체크해두자. 그리고 전보다 낮아진 요금제에 더 많은 빠르고 많은 데이터도 챙길 수 있다. 거기다 1년 동안 사용 가능한 추가데이터도 100GB를 제공한다. 추가 데이터 요금은 걱정안해도 되겠다.
사실 이번 프로모션은 이게 전부다. 그런데 위약금이 사라지고 100GB의 데이터, 그리고 요금제까지 생각하면 꽤 효율좋고 흥미로운 프로모션이라 할 수 있다.
거기다 직영온라인 대리점에서 LTE egg+를 구매하면 부가적인 사은품도 챙길 수 있다.
올레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원하는 모델을 신청하고 배송시 요청사항에 ‘LTE egg+ 전환가입 요청’이라고 메모를 남기면 된다. KT 상담사가 안내해서 기존 와이브로 해지와 신규 가입을 도와줄 것이다. 위에서 내용을 정리했지만 자세한 유의사항은 역시나 올레 홈페이지의 내용을 참고하면 좋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