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3 cat6 케이스 추천, KEEP CALM AND CARRY ON 하드 케이스
G3 cat6에 강화유리제품를 입히고 나니 케이스를 하나 씌워줘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섬세한 디스플레이인지라 충격을 위한다기 보다는 패션과 스크레치 방지용이라는게 좀 더 명확한 목적이었습니다. <LG G3 케이스 후기, G3 전용 퀵서클케이스 기능 및 사용법>에 서 정품 G3 퀵서클케이스를 살펴보고 사용해봤지만, 여전히 저에게 플립케이스는 불편해서 손이가지 않더군요. 그래서 G3 cat6용으로 또다시 하드케이스를 선택했고 G3용으로 나온 킵캄앤캐리온(Keep Calm And Carry On) 케이스를 선택해봤습니다. 저의 티탄 G3 cat6에 어울리는 레드로 말이죠.
G3 cat6 Keep Calm And Carry On 케이스, 심플하지만 엣지있는 디자인
G3 cat6에게 씌워줄 Keep Calm And Carry On 케이스 입니다. 우선 전체적인 디자인이 심플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이폰5S 케이스 추천 'KEEP CALM AND CARRY ON' 깔끔한 기능성이 돋보인다>에서 아이폰5S용으로 이미 레인보우를 사용해본 Keep Calm And Carry On 케이스이기 때문에 이번에는 레드를 골라봤습니다. 사실, 흰색 타이포의 포인트 때문에 흰색 계열의 스마트폰에 더욱 어울릴만한 색이지만 그래도 티탄 G3 cat6에 잘 어울릴거라고 스스로 우기며 선택했습니다.
뒷면에서 바라본 G3 cat6 Keep Calm And Carry On 케이스는 마감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곰돌이 디자인이라고 불리는 G3의 적외선과 플래쉬, 그리고 후면버튼부의 마감도 깔끔했습니다. 그리고 하단의 라인도 충전잭과 이어폰의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깔끔하게 선을 잡아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안쪽에서 G3 cat6 Keep Calm And Carry On 케이스를 살펴봤습니다. 전체적인 라인이나 폰과 접촉하게 되는 부분등의 마감은 깔끔했고, 안쪽면의 디자인도 심플합니다. 다만, 라운딩으로 마감되는 각 모서리 부위에서 색이 조금 날아가 있는 것이 보입니다. 색의 마감에서 조금 아쉬운 면을 보여주는군요.
모서리의 색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G3 cat6 Keep Calm And Carry On의 전체적인 라인이나 마감은 상당히 마음에 드는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이제 본격적으로 Keep Calm And Carry On을 G3 cat6 티탄에 입혀봤습니다.
핏감, 디자인 감성은 좋다. 하지만, 작은 디테일이 아쉽다.
G3 cat6 티탄과 Keep Calm And Carry On 레드의 조합은 어떤 모습일까요? 화이트에 확실히 조금 더 잘 어울릴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은근히 묵직한 톤을 만들어줄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며 Keep Calm And Carry On을 입혀봤습니다.
G3 cat6 티탄과 Keep Calm And Carry On 레드의 조합은 의외로 재미있는 느낌을 주더군요. G3와 G3 cat6가 슬림한 라인이 장점인데 이것을 헤치지 않을 정도로 깔끔한 핏감을 주고 있습니다. 대신 충격 보호라는 부분에서는 조금 아쉬워 보이는게 사실입니다. 그래도 오물, 스크레치 중심의 보호를 목적으로 하고 디자인을 위한 선택이라면 충분히 괜찮아 보입니다. 다만, 위에서도 지적했다시피 모서리의 색빠짐은 아쉬움으로 남길 수 밖에 없을 듯 합니다.
각 기능부의 마감은 물론, 전체적으로 감싸주는 느낌도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거기다 뒷면의 기능부에서는 엣지 컬러가 그대로 살아나기 때문에 또다른 독특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도 Keep Calm And Carry On 케이스의 재미라고 생각되는군요.
전체적인 핏감과 마감에서는 상당히 만족스럽기 때문에 한동안 G3 cat6의 보호를 위해 Keep Calm And Carry On를 착용할 듯 합니다. 항상 마음이 들뜨거나 복잡할 때, Keep Calm And Carry On의 메세지도 생각하면서 말이죠.
다음에는 Keep Calm And Carry On 케이스 시리즈의 마지막인 영국기 디자인을 선택해볼까 합니다. 시작했으면 모두 경험해보는게 좋을테니 말이죠! 한동안 Keep Calm And Carry On 레드를 사용해보겠지만, G3 cat6 티탄에 어울리는 좀 더 묵직한 녀석으로도 하나 구해봐야겠습니다.
[관련글]
- LG G3 cat6 액정보호필름 추천, 호후 0.2mm 강화유리 후기
- G3 cat6 티탄 블랙 후기, 버건디 레드(와인)과 문 바이올렛 색상 기대 이유와 G3 차이점
- LG G3 케이스 후기, G3 전용 퀵서클케이스 기능 및 사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