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3DS] 킹덤하츠 Re:Coded & 킹덤하츠 3D 개발 정보

킹덤하츠는 새로운 소식만 들어도 두근 거리네요~

얼마만의 소식인지~~~ ㅠ_ㅠ

그리고 개인적으로 얼마만의 포스팅인지~ ㅎㅎ

개인적인 사유로 한동안 쉬다가 다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






노무라 테츠야와의 오늘자 인터뷰에서 나온 정보라네요.

킹덤하츠 Re:Coded

- Re:Coded는 많은 팬들로 하여금 게임을 체험하게 해도록 개발하였음.
- 아날로그 패드의 부재와 가장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하드웨어이기 때문에 DS로 선택됨
- 스토리는 Coded와 동일함. 하지만 각각의 이벤트 씬마다 많은 부분에서 변한게 느껴질 것임.
- 캐주얼 게이머들을 더더욱 타겟함.
- 난이도 조절
- 디자인 컨셉: 코디드 + 358/2 days + 버스 바이 슬립
- 전투 계획은 버스 바이 슬립의 co-디렉터가 감독함
- 역시 같은 팀이 맵 디자인을 담당하게 됨
- 레벨업 시스템은 358/2 days 시스템의 확장판(만세!!)
- 멀티플레이 요소로서 버스 바이 슬립의 아바타(?!)와 파이널 판타지 13의 라이트닝이 참전?
- 시크릿 무비가 들어감(ㅋㅋㅋ 역시...)
- 현재 진척도는 80%

킹덤하츠 3DS

- 완전 새로운 신작
- 코디드/358/버스바이슬립에 이은 프랜차이즈 신작
- 소라와 리쿠가 게임의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될듯
- 소라와 리쿠는 새로운 세계를 방문하게 될듯.
- 킹덤하츠 Re:Coded에 킹덤하츠 3D에 대한 다수의 힌트가 들어있을 것.
- 내년 E3에서 자세한 정보를 공개할 듯.(ㅠㅠ)

출처: GoNintendo (www.gonintendo.com/viewstory.php?id=1278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