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오덕을 위한 차량용 충전기, R2D2 USB 충전기
스타워즈 BB8이 다시금 팬심을 자극하는 장난감으로 떠오르면서 스타워즈의 열기를 다시한번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오덕이라하면 작은 것에서부터 채워가는 디테일이 필요하기도 하죠. 자동차를 가진 사람이라면 하나쯤 가지고 있을 차량용 충전기에도 찾아보면 재미있는 물건들이 꽤나 있습니다. 그 중에서 BB8보다 우리에게 좀 더 친숙한 R2D2 차량용 충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컵홀더에 탑승한 R2D2
상덕은 양덕이라고 확실히 작은 충전기 하나로도 이렇게 잘 노는거보면 일면 부럽기도 합니다.
실제로 R2D2의 동작음을 내기도 하고 머리가 돌아가고 LED가 들어옵니다. 그런데 그래봤자 USB 충전기입니다. 차량용 시거잭에 연결하고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USB로 2개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둘 다 2.1A 출력을 내주기 때문에 동시에 2개를 충전할 때도 문제가 없을 듯 합니다.
전체높이 5 1/2", 옆으로 3 1/2"의 사이즈라고 하는군요. 차량에 포함된 컵홀더의 사이즈도 중요하겠지만 웬만한 컵홀더에는 잘 맞아지는 듯 합니다. 위의 사진은 후기 사진인데 그냥 자기 자리인 듯 합체를 해버렸군요.
THINKGEEK(바로가기)에서 구입할 수 있고 $39.99로 조금 비싼 편이기는 합니다. 그래도 정식 라이센스 달고 나올려면 감수해야하는 부분이고 스타워즈 팬이라면 충분히 가치가 있을 듯 하네요.
컵홀더가 애매하다면?
유사한 제품으로 그냥 시거잭에 꽂아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워즈 차량용 충전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역시 THINKGEEK에서 판매를 하고 각각 $19.99입니다. 스톰트루퍼(바로가기)와 다스베이더(바로가기)가 내뿜어주는 전기로 충전하는 기분은 어떨까요? 어둠의 힘이 스마트폰에 깃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 토블론 쵸콜렛 같은 블루투스 키보드? LG 롤리키보드!
- 호비(Hobie), 스마트폰으로 타임랩스를 손쉽게 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