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SmartPhone

럭셔리 스마트폰 버투, vertu constellation 스펙과 의미

붕어IQ 2017. 1. 31. 07:00
반응형

럭셔리 스마트폰 버투, vertu constellation 스펙과 의미

럭셔리 스마트폰 버투, vertu constellation 스펙과 의미

스마트폰에도 명품이 있다? 사실 기능이 아니라 소재나 다른 서비스로 차별화를 가져가는 모델이 있습니다. 버투(vertu) 브랜드가 바로 그런 스마트폰입니다.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지만 자신들만의 컨시어지(concierge) 서비스를 앞세워 높은 가격을 책정하고 있죠. 이런게 팔릴까? 싶지만 이번에 새로운 모델을 준비했다고 하는군요. vertu constellation입니다.



소재와 컨시어지 서비스, 버투의 가치

버투, 럭셔리, 스마트폰, 명품, vertu, constellation, 스펙, 가격

럭셔리 스마트폰이라고 불리니 스펙이 뭔가 남다를 것 같지만 실제로 속에 들어가는 스펙은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vertu constellation 스펙은 5.5인치 QHD 디스플레이, 스냅드래곤 820, 4GB RAM, 128GB 메모리, micro SD 슬롯, 후면 1200만, 3220mAh 배터리, USB-C, 무선충전 정도입니다.

다만 영국에서 모두 수제작 되며 이탈리아산 고급 가죽과 사파이어 크리스탈 전면 디스플레이, 알루미늄등 소재가 좀 더 고급지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측면의 빨간 버튼은 루비로 제작이 되었으며 컨시어지 서비스 전용 버튼으로 사용됩니다.


vertu constellation는 2월 출시 예정이고 아직 가격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소재들만 봐도 일반적인 스마트폰의 가격은 훨씬 뛰어넘을 것을 쉽게 예상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아이폰8 무선충전 들어갈 가능성 높다

- MWC 2017 기대주 화웨이 P10 스펙 및 렌더링 이미지

- 갤럭시 A7, A5, A3 2017 스펙 및 특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