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픽셀 3a 렌더링 이미지 등장

구글에서 5월 I/O 행사에서 발표할 것으로 예상되는 중급 스마트폰 픽셀 3a의 렌더링 이미지가 등장했습니다. 유출마 Evan Blass의 트위터를 통해 등장한 이미지는 이미 이전에 유출된 픽셀 3a(pixel 3a)의 렌더링과 겹치고 있습니다.

 

카메라, OS가 관건

구글 픽셀 3a(XL)에 대해서는 이미 케이스 브랜드의 유출로 어느정도 디자인과 특징이 알려져 있습니다.

 

구글 픽셀 3a는 5.6인치 2220x1080 디스플레이에 사진처럼 위아래 베젤이 넉넉(?)하게 자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램은 4GB로 어느정도 알려졌지만 아직 AP에 대한 소식은 없습니다. 스냅드래곤 600이나 700대로 예상해봅니다. 구글 픽셀 3a XL는 6인치 2160x1080 디스플레이에 사이즈만 다른 정도로 등장할 듯 합니다.

 

구글에서 굳이 중급기를 내놓는 이유가 애매하긴 하지만 구글 픽셀의 카메라를 중급기에서 이용할 수 있다면 의외의 경쟁력을 가지게 될 모델로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도 OS와 카메라 모니터링용으로 욕심이 날 정도이니 말이죠.

 

아직까지는 렌더링의 이미지 유출로 디자인과 관련된 정보가 많지만 구글 I/O가 가까워질수록 더 많은 정보가 나올 듯 합니다. 하나씩 정리하며 퍼즐 조각을 모아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