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7, 정품 독(dock) 예판 시작


넥서스7은 뛰어난 가성비와 성능에도 불구하고 아직은 악세사리들이 많이 발전을 못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런 관점에서는 애플의 제품들이 아주 부러울 뿐이지만, 그래도 넥서스7용 ASUS Dock 판매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기능은 Micro USB Port와 3.5mm Audio Output이 전부이군요;;;

뒷면을 보니 역시나 두개의 구멍이 전부입니다. 

Micro USB Port는 넥칠이를 사면 기본으로 들어가있는 충전용/데이터용 케이블을 이용합니다.

스피커 기능도 없기 때문에 외부 스피커를 이용해야 합니다.

내장 스피커를 이용해서 충전용이나 거치용이 기본 사용용도가 될 듯 하군요;;;



그리고 연결핀을 이용할려면 가로모드로만 거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의 제약도 조금 따를 것 같습니다.


흠... 과연 가로모드로 거치해두고 충전기의 편리(?)와 스피커 확장을 위해 이 녀석을 구입해야 할 지에 대한 의구심이 생기는군요... 넥칠이에게는 마땅한 악세사리가 없으니 반가운 기분에 휙하니 달려가 봤지만 뭔가 아쉬움이 남네요.

물론, 충전등에서 편리한 부분도 있겠지만, 거치되는 각도등을 생각한다면 활용성은 떨어질 듯 합니다.
정품이고 처음 나오는 제품이니 이해를 해야겠지요???

B&H Photo 사이트에 예판으로 등장했으며, 가격은 39.99$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다만, 지금 당장 구입하고 배송이 가능한게 아니라 12월 30일 이후에나 배송이 가능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