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SEGA)라고하면 이제는 소닉부터 떠올리게 되어버렸지만, 그래도 세가라면 올드 게이머들의 가슴 속에는 항상 잊혀지지 않는 단어일 것이라고 생각되는군요. 게임센터(오락실!)가 약해져버린 국내에서는 온라인과 모바일 게임이 대세를 이루어가고 있지만, 아직도 일본에서는 게임센터의 힘은 크다고 생각됩니다. 거기서 세가가 발군의 능력을 보인 게임이 있었으니!!! 보더 브레이크(Border Break)!
일단, 프로모션 동영상만 봐도... 불끈!할만한 게임이 맞습니다!
아오... 예전에 타오르던... 그 녀석이 떠오르기도 하는군요.
보더 브레이크는 게임선테용 게임으로 개인 IC카드를 입력해서 기록하며, 대전을 즐기는 게임이죠. 10대 10까지 게임을 즐기는 녀석이니 중독되면 큰 일날 녀석이라는 스멜이 드는군요;;;
보드 브레이크의 게임성을 TCG(Trading Card Game)으로 옮기다!
이런 게임성을 지닌 보더 브레이크가 모바일 게임으로 등장합니다.
이미 로봇과 캐릭터등 게임성을 입증받은 상태에서 세가가 모바일 플랫폼으로는 TCG 게임을 출시한 것이죠. 제목은 '보더 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로트'로 서브 타이틀이 붙는 형태이군요.
지금 개인적으로 접근해본 정보로는 블래스트 런너(로봇)과는 다르게 캐릭터(!)가 강조된 일러스트 형태의 게임이 될 것 같고, 세가에서 출시한 게임이니 일단, 기획력과 구성에서는 믿고 달려봐야 하지 않을까?
간만에 몸이 달삭거리는 녀석을 발견했는데, 아직 국내에는 출시 전이라고 하는군요. 9월중 출시가 된다고 하며,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 페이지가 운영되고 있는 것까지는 확인했습니다.
센스 있으신 분들은 이미 눈치채셨겠죠?
이렇게 준비를 갖추고 있다면 이벤트는 당연!!! 사전등록 이벤트가 위의 주소에서 진행 중이고, 저는 당연히 이미;;; 각종 레어템과 사전지원이 이루어지니 놓치지 마시길!!! 거기다 다양한 상품 이벤트도 있더군요. 상품은 그다지... 주면 합니다!
이 녀석들... 이미 코토부키야에서 꽤나 뿜어져 나와있으니... 모바일 게임 다음에는 이 녀석으로???
이것까지는 기필코 참아야 할 것 같습니다. ㅠ_ㅠ
* 일본어에 자신 있으신 분들은 일본 앱스토어에는 등록이 되어 있으니 맛만 보시고, 국내 출시를 기다려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