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기적절한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프로, 스펙과 가격은?>에서 소개해드린 것처럼 샤오미는 이미 실내용 공기청정기를 만들어내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미세먼지가 기승인 요즘 가정만이 아니라 차에서도 맑은 공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관심을 가져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샤오미스러운 차랴용 공기청정기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뒷좌석 중앙에 별도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제품들이 스마트폰으로 작동하고 모니터링하기 때문에 단순한 구조가 가능하죠. 그리고 추가적으로 설치가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어느 차량이듯 설치가 쉽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차량용이라도 공기청정기의 성능은 필터에 달려있는데,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PM 0.3의 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H11 필터가 사용 되었습니다.
거기다 이미 가정용 공기청정기에서 익숙한 브러시리스 DC 모터에 듀얼팬을 장착했고 42dB 정도 밖에 되지 않는 소음을 낸다고 합니다.
차량의 사이즈에 따라 승용차는 3분, SUV는 5분, 승합차는 11분이면 공기 정화를 마치고 신선한 공기를 제공한다고 하는군요.
6.5W의 시거잭 케이블로 전원만 넣으면 되고 스마트폰으로 나머지 조작은 가능합니다. 449위안(약 7만8천원)의 가격으로 12월 27일부터 샤오미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조카들 있는 형들 차에 하나씩 놔주고 싶어지는 아이템입니다.
[관련글]